프로필사진 방명록 이웃추가
Today:     Yesterday:     Total:

어서와!궁금하지!

아이오닉 하이패스 룸미러 업데이트 후기-1 본문

나의일상|25시편의점

아이오닉 하이패스 룸미러 업데이트 후기-1

2017. 9. 28. 16:05

2017년 9월 18일부터 하이패스 이용시 할인!!!

 

 

 

전기차·수소차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제도가 시행된다는 공지가 떴습니다.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은 2017년 9월 11일 09시부터 가능하다는군요.

 

 

하이패스 단말기 등록 가능일이 되어 제가 가는 블루핸즈점으로 갔습니다.

그런데 하이패스 업데이트 가능 지점이 따로 지정되어 있었다는군요.

다행히 제가 가는 블루핸즈점은 업데이트 가능지점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운이 좋았네요^^;

 

 

 

차량에서 룸미러를 떼서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컴퓨터로 가져와 포트를 연결합니다.

뭐 이정도는 간단한 작업이라 쉽습니다.

 

 

 

순정 룸미러가 아닌 카페에서 공구한 제품이라

쏘울 전기차로 업데이트를 실행하였습니다.

 

 

 

이 부분에서 전원을 연결해주어야 하는데 계속 오류가 납니다. ㅠ.ㅠ

왜 그런지 쏘울이 아닌가 싶어서 다른 차종으로 시도

그러나 단말기 전원이 연결이 되지 않는다며

룸미러 업데이트 불가!!!

 

 

 

이 와중에 아이오닉 순정 룸미러 업데이트를 하러

오신다는 분 문의 전화가 옵니다.

그래서 혹시나하고 순정 룸미러 업데이트는 잘 되는지

연락요청을 한 뒤 회사에 왔습니다.

회사 도착하고 30분 뒤,

순정이라 바로 업데이트가 잘 된다는 연락을 주셨습니다.

 

 

 

으아!!

여기서 낙담하기엔 이릅니다.

전 끈기가 있으니까요!!

전기차 타시는 분들은 꼬옥

하이패스 통행 요금 감면받으실 수 있게

업데이트 해주세요~~~^^

댓글달고 친해지기 (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