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방명록 이웃추가
Today:     Yesterday:     Total:

어서와!궁금하지!

알기 쉬운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방법 본문

나의일상|25시편의점

알기 쉬운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방법

2018. 2. 23. 14:42

지난번에 페이스북 계정 삭제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로그인을 하시고 자신의 프로필로 들어가 주십니다.

그러면 프로필 수정 우측에 톱니바퀴 버튼이 있습니다.




버튼을 누르시면 고객센터로 들어가는 버튼이 있습니다. 

여길 눌러주세요.




그럼 계정관리란 항목 창이 뜹니다. 

바로 눌러주세요.




그럼 바로 계정 삭제 항목이 나옵니다.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그럼 삭제하기 위한 단계 내용이 나오는데

첫번째로 나오는 '계정 삭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링크를 눌러주세요.




계정 삭제 링크를 누르면 한 번 더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 모르신다면 인스타그램 아이디로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접속하시면 계정 삭제에 대한 이유를 물어봅니다.




저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로 삭제 이유를 선택하였습니다.

그 후에 로그인 하실 때 사용하신 비밀번호를 한번 더 입력해줍니다.




계정이 삭제 되었다는 내용이 뜹니다.

완료되었다는 뜻이죠^^;




계정삭제를 기본 설정창에 드러내놓지 않은 것에는 많은 이유는 여러 뜻이 있겠지만

아무래도 많은 사용을 바라는 마음이지 않을까 싶네요.

인스타그램 내에서 계정삭제나 계정탈퇴에 대한 버튼이 없어서

저도 검색을 하면서 찾은 정보인데요.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보았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달고 친해지기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