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사진 방명록 이웃추가
Today:     Yesterday:     Total:

어서와!궁금하지!

다음 애드핏(AdFit) 콘텐츠 부족으로 심사 보류 본문

나의일상|25시편의점

다음 애드핏(AdFit) 콘텐츠 부족으로 심사 보류

2017. 8. 29. 23:55

맥북프로를 구매후 시작한 블로그


푼돈이라도 모아 가정에 좀 보탬을 주고픈 마음에 내가 알고 있고 알아가고 싶은 것들에 대한 리뷰

그리고 제 일상을 기록하고 싶어서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시작할 생각이었지만 이왕 하는거 마음 굳게 먹고 열심히 해보자는 심정으로

티스토리 스킨도 꾸미고 네이버 블로그에 올려두었던 글들도 옮겨왔네요.

얼마 되지도 않은 글들.. ㅎㅎ

티스토리를 꾸미면서 알게된 광고 배너들인데 그 중에 여러가지가 있었으나

구들 애드센스보다는 애드핏 광고가 가능성이 많을거란 생각으로 몇 안되는 컨텐츠로 광고신청을 딱!!!

불금에 신청을 해서 금방은 안될거라는 마음으로 월요일병을 극복하며 출근을 하였으나

콘텐츠 부족이라는 사유로 보류..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 심사 통과 방법을 찾아보았는데

역시나 쉽지가 않을거란 생각이 들었네요.

생각보다 많은 규율이 있고 규율을 어기면 벤도 당한다고 하니

규율을 정리하고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글자 수를 늘려서 양을 많게 또는 글자 수는 적되 콘텐츠를 늘려야 하지 고민 중이긴 하지만

애드핏 뿐만 아니라 구글 애드센스 등

광고 배너를 추가할 수 있게 좀 더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폭우도 오고 더운 여름이 가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지는 거 같으니

환절기 몸관리 잘하세요^^;


다음에는 심사 통과되는 글을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달고 친해지기 ( 0 )